인천광역시 우수디자인 제품 조회
대표이미지 설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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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66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가로횡바 브라켓 회전이 가능하며 회전축 한곳에서 좌/우측 각각 회전이 가능하여 계단현상이 없이 자연스러운 선형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. 현장에서 설치 및 조립이 편리하도록 하여 유지보수가 용이 하다. 좁고 경사진 보행 공간에도 자연스러운 선형을 유지하며 설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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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63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불필요한 디자인요소를 최소화하고 무채색의 색상을 적용하여 주변경관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였다. 오픈형 지주를 적용하여 개방감을 주고,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처리하여 돌출부위 충돌 시 충격 및 안전사고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였다. 가로형 레일을 적용하여 시각적 개방감 및 연속성을 가지도록 디자인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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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62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인천광역시 공공디자인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펜스의 규격을 설정하고 장식적요소를 지양한 간결한 형태로 디자인 하였다. 상부레일은 손잡이의 역할이 가능하도록하여 안전 및 편의성을 고려하여 디자인 하였다. 불필요한 디자인요소를 최소화하고 무채색의 색상을 적용하여 주변경관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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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58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내구성이 강하도록 제작하였으며 종바 횡바의 적용으로 안전성이 확보된다. 곡선형 지주의 부드러운 이미지 및 조화로운 도시경관 연출이 가능할 제품이다. 향후 폐기시 고재로 재사용 가능하여 환경친화 및 자원재활용이 가능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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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57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장식적 요소와 부재를 최소화한 디자인, 강화갯벌색 적용. 가로 세로의 디자인으로 조화로운 도시경관과 연속성 및 안전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다. 지주 상단의 기울임으로 보행자와 친근한 시각적, 심리적 안정감을 확보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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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55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곡선형 지주의 부드러운 이미지 연출,강화갯벌색 적용,종바 횡바를 이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심리적,시각적인 개방감,조화로운 도시경관과 연속성을 확보한 제품이다. 지주에 곡선을 주어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지주 맨 윗부분을 손잡이 형식으로 제작하여 안전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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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54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도시경관과 연속성을 확보한 제품이다. 내구성이 강하도록 제작하였으며 경사면 또는 계단 등 다양한 보행자 도로 여건에 적용하기 용이한 구조로 일관된 가로 경관 구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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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50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단순한 수평재를 탈피하여 보행자나 차량운전자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으며,개방성 및 안전성을 고려한 디자인이다. 과도한 의장요소를 적용하지 않았으며,패턴을 사용하지 않았고 조립부의 요철 및 볼트가 외부로 돌출되지 않도록 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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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48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단순한 수평재를 탈피하여 보행자나 차량 운전자에게 편안함을 줄 수있는 디자인이며 개방성 및 안전성을 고려한 디자인이다. 과도한 의장요소를 적용하지 않았으며,패턴을 사용하지 않았고 조립부의 요철 및 볼트가 외부로 돌출되지 않도록 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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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GD-21-0046 2021년 (3회) 2022. 2. 1.~2025. 2. 28.
높이는 1M~1.1M, 1 경간의 길이는 1.5M~2.0M 이하로 하였으며 가로바가 처지지 않도록 하였다.rn도심부의 도로,자전거 도로, 수변공원,공원 등의 도로에 보행자 방호 및 차도와 인도의 경계를 목적으로rn공원 등의 경관과 어우러지게 디자인 하였다. 수직형태 패턴의 디자인이며 개방성 및 안전성을 고려한 디자인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