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  • 공지사항
  • 인증제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안녕하세요.
제4회 인천굿디자인 인증제 2차 현물접수 관련 서식을 올려드립니다.



[1] 제4회 인천굿디자인 인증제 현물접수 관련 서식 
(01.접수신청서 / 02.출품확인증 / 03.출품서 / 04.대표이미지)
■ 현물접수 관련 서식에 관한 모든 내용을 작성하여 12월 7일(수) 오후6시까지 이메일(3040@designerum.com)로 제출하시고, 
     12월 12일(월) 현물접수 시에도 서류 제출해주십시오.
■ 출품확인증은 12월 12일 현물접수 시 담당자 확인 후 현장에서 돌려드립니다.
※ 원활한 진행을 위해 출품확인증은 미리 절취하여 제출해주십시오.


[2] 현물심사 시 제출서류 표지
■ 표지 내용(접수번호, 업체명, 제품명)을 작성하여 현물심사 서류 제출 시 가장 앞면에 오도록 제출해주십시오.
※ 현물심사 접수 시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모든 서류를 1부씩 출력하여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

- 평가적합성 (경제성 / 기업생산능력)
- 법적관리 (조달등록확인 / 디자인등록인증서 / 실용신안등록인증서 / 기타 인증서...)
- 도면 및 현물사진 (대표 이미지 / 세부 이미지 / 도면 / 기타...)
※ 서류심사 서류 작성 시 업로드한 서류는 [마이페이지] - [제출서류확인]에서 각 품목별로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※ 조달등록 확인의 경우, 인증서가 별도로 없을 경우 나라장터 캡처하여 출력


[3] 요약정리
이메일 제출 서류(3040@designerum.com) ※ 서식참조 / 12월 7일(수) 오후6시까지
(※추가사항 - 여러개의 품목을 신청하신 업체는 접수번호별 서식서류 압축하여 제출해주십시오.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또, 압축파일명에 접수번호를 꼭 기재해주십시오.)
※ 접수신청서, 출품확인증, 출품서, 대표이미지


현장 제출 서류 ※ 순서에 맞게 제출해주십시오. / 12월 12일(월) 현물접수일

(※추가사항 - 규격 : A4(210×297㎜) 세로방향, 단면 편집, A3 기본구상안 1매는 반접하여 규격 통일, 품목별 1부씩 제출)
01. 표지(서식 참조) 
02. 접수신청서, 출품서, 대표이미지(서식 참조)
03.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모든 서류 1부씩(평가적합성, 법적관리, 도면 및 현물사진 순서대로)





문의사항은 인증제 용역사 032)891-3040으로 문의바랍니다. 
감사합니다.